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교육/문화/여가
교육
목포시, 수도권 대학생을 위한 남도학숙 신규 입사생 모집
제1남도학숙에 이어 제2남도학숙 개관으로 목포시 신입생 21명, 재학생 15명 선발
기사입력: 2018/01/02 [11:28]   widenews.kr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강효근

 

▲ 사진=목포시청     © 강효근


전라남도 목포시(시장 박홍률)가 수도권 대학생을 위해 운영 중인 남도학숙 신규 입사생 선발 공고문을 시 홈페이지에 게재하고 입사생을 모집하고 있다.

 

남도학숙은 전남․광주 지역 출신 학생들이 수도권(서울, 인천, 경기) 소재 대학으로 진학 시 경제적 부담을 완화하고 쾌적한 면학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재)남도장학회가 운영 중인 기숙사다.

 

올해는 기존 제1남도학숙(동작관)에 이어 제2남도학숙(은평관)이 오는 2월 개관하기 때문에 총 808명(전남 411명, 광주 397명)의 신규 입사생을 선발하고, 이중 목포시는 출신 학생은 36명(신입생 21명, 재학생 15명)이 남도학숙에 입사할 수 있다.

 

지원 자격은 공고일 현재인 2017년 12월 26일 보호자의 주민등록이 전라남도인 사람이고 서울, 인천, 경기 소재 대학교(전문대 포함)의 신입생, 재학생, 대학원생(석사)이다.

 

자세한 안내 공고문은 시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게재돼 있으며, 접수기간은 15~19일까지로 목포시청 교육체육과(트윈스타 행정타운 4층)에 방문해 입사원서 등 구비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목포시,수도권,대학생,남도학숙,입사생 관련기사목록

무안군 망운면 원송현 주민들의
최근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