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교육/문화/여가
여가
무안군, 스마트폰 앱으로 무안관광문화 정보 제공
스마트폰으로 여행일정·정보 등 무안 문화 역사 관광명소 등 다양한 정보 가능
기사입력: 2016/04/17 [10:36] widenews.kr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강효근
▲ 사진=무안군청     © 강효근


전라남도 무안군(군수 김철주)이 스마트폰을 통해 무안관광문화 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앱을 구성 오는 4월부터 제공한다고 밝혔다.

 

무안군은 스마트폰 대중화로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모바일 서비스를 이용하는 추세에 맞춰 무안을 여행하는 여행객을 위해 앱을 통해 여행일정과 정보, 무안의 문화와 역사, 관광명소 등 다양한 정보를 서비스한다.

 

특히 시각 중심적 디자인을 통해 주요관광지에 대한 주변 정보 검색, 지도 중심 서비스, 테마별 추천코스 등으로 이제까지 잘 알려지지 않았던 무안군 관내 관광지를 한눈에 쉽게 보고 찾아갈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와 더불어 PC 버전 ‘무안관광문화 홈페이지’와 연동 수시로 정보를 업데이트함으로써 이용자들이 잘못된 정보로 인해 불편을 겪지 않도록 했다.

 

무안군 관계자는 “무안관광문화 앱을 통해 무안을 찾는 관광객이 여행정보를 정확하고 편리하게 볼 수 있도록 했다” 며 “앞으로도 관광객들이 무안여행을 맘껏 즐기고 오감 만족을 느낄 수 있도록 콘텐츠의 질을 지속해서 높여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무아군이 제공하는 앱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스마트폰에서 플레이스토어나 앱스토어에 접속해 ‘무안관광문화’를 검색하면 앱을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무안군,스마트폰,앱,관광,문화 관련기사목록
광고

초여름 곡성 초악산 기암괴석과
최근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