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교육/문화/여가
여가
목포시, 원스톱 서비스 가능한 문화관광 홈페이지 만든다
페이스북 블로그 등 SNS와 연계된 트렌드에 맞는 개편으로 관광객 편의 도모
기사입력: 2017/10/13 [09:31] widenews.kr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강효근
▲ 사진=현재 운영 중인 목포 관광홈페이지     © 강효근


전라남도 목포시(시장 박홍률)가 변화된 미디어 환경에 알맞게 원스톱 서비스가 가능한 문화관광 홈페이지를 개편 목포를 찾는 관광객의 편의를 도모한다고 12일 밝혔다.

 

목포시의 이번 발표는 지난 2011년부터 운영 중인 현 관광 홈페이지가 시간이 흐름에 따라 변화된 환경과 괴리를 보이는 등 목포를 찾는 관광객에게 만족감을 주지 못한다는 판단에 따른 것이다.

 

이를 위해 목포시는 현재 대다수 국민이 사용하는 페이스북과 블로그 등 SNS와 연계된 트렌드에 맞는 홈페이지 구축과 모바일 서비스 사용의 편리를 추가하고 위치기반 지도중심 서비스를 강화해 방문자에게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 편의를 도모할 수 있도록 한다는 방침이다.

 

김종진 관광과장은 “관광홈페이지 개편이 마무리되면 목포를 방문하는 관광객이 온라인으로 편리하게 다양한 목포의 관광 정보를 접할 수 있을 것이다”며 “관광홈페이지가 내년에 개통할 해상케이블카와 함께 관광 목포를 알릴 창구로 활용될 수 있도록 개편하겠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목포시,원스톱 서비스,문화관광,홈페이지 관련기사목록

가을의 전령사 코스모스가 살랑
최근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