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정치
지역
우승희 민주당 영암군수 후보, 영암지역 후보들과 원팀 출정식
우승희, “변화와 혁신 염원하는 영암의 선택 원팀 정신으로 승리하겠다”
기사입력: 2022/05/19 [12:36]   widenews.kr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강효근

▲ 우승희 민주당 영암군수 후보가 19일 출정식에서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우승희 더불어민주당(이하 민주당) 영암군수 후보는 19일 영암지역 후보들과  ‘원팀 출정식’을 갖고 필승을 다짐하며 선거유세에 돌입했다.

 

19일 공식선거 운동 첫날 독천 낚지마당서 열린 이날 출정식에는 지역위원장인 서삼석 국회의원(영암․무안․신안)을 포함해서 전남도의원 신승철, 손남일 후보와 영암군의원 고화자, 정운갑, 유나종, 강찬원, 김계호, 이만진, 박종대, 정선희 후보와 지지자들이 참석했다.

 

우승희 후보는 “변화와 혁신의 정치교체를 염원하는 영암의 선택을 우리는 이미 확인했다”며 “원팀 정신으로 지방선거에서 반드시 승리하여 더 크고, 더 젊은 영암을 만들겠다”고 밝혔다.

 

그는 이어 “군민의 생각이 정책이 되고 군민이 직접 참여하는 행복한 지방정부시대를 열겠다”며 “전국에서 부러워하고 찾아오는 영암을 만들겠다”고 약속했다.

 

우승희 후보 지지를 위해 참석한 서삼석 의원은 “당당히 군민의 선택을 받아 민주당 후보가 된 분들”이라며 “후보들의 역량을 믿고 끝까지 지지해 달라”며 출정식에 참석한 후보들을 지원했다.

 

한편, 출정식에 참석한 후보들은 지난 12일 영암공원 내 충혼탑을 방문 항일 순국선열을 기리는 참배의식을 하고 합동기자회견을 통해 원팀 정신을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우승희 민주당 영암군수 후보, 영암지역 후보들과 원팀 출정식
  • 광고
    많이 본 뉴스